인기스타 한지민이 마몽드의 새 화장품을 마케팅하러 중국을 방문했다.

‘퓨어 화이트 슬리핑 팩’(pure white sleeping pack)이라는 이 화장품은 ‘잠잘 때 피부의 각질을 없애주고,피부를 하얗게 만들어 주는 제품’(수면 시 각질 제거와 미맥을 동시에 해주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한지민은 중국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녀만의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법과 그 동안의 활약상을 소개하는 등 특유의 스마트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한껏 보여줬다. 그녀가 마몽드의 모델로서 역점을 두고 홍보에 나선 ‘퓨어...’는 쌀 배아 성분이 든 미백 캡슐 덕분에 효과적이고 스마트한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한다.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인 ‘퓨어 화이트’ 라인의 신제품이다.

 

한지민은 지난 9월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드라마 ‘카인과 아벨’‘이산’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 그녀는 마몽드의 새로운 브랜드 컨셉인 ‘스마트 네이처 사이언스(Smart Nature Science)’에 걸맞는 스마트한 여성상을 보여주는 모델이다. 그녀는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마몽드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이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몽드 화장품은 인기화장품 브랜드로 자리잡아 중국 내 백화점 매장 380여 곳과 화장품 전문점 2000여 곳에서 제품을 팔고 있다. 


by A&Z 2010. 12. 27. 2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