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네츄럴코스메틱은 새해맞이 전품목 20% 세일을 한다. 
이 화장품회사는 10일부터 31일까지 정기세일과 함께 20만원 이상 어치의 화장품을 산 고객에게는 100% 히말라야 무환자 추출물로 만든 천연식물성 세제를 사은품으로 준다.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셀라는 "합성계면활성제, 합성폴리머 등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 성분의 비누와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라고 자사를 홍보하고 있다.  

셀라는 세일 기간 중 셀라 이미지를 사용한 후기 콘테스트를 벌인다. 콘테스트에는 한 번이라도 셀라의 천연화장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수한 후기를 올린 고객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준다.  셀라 홈페이지(www.sella.kr)에 접속해 회원으로 가입한 뒤 [REVIEW] - [이미지 사용후기]란에 피부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도록 셀라 제품 사용 전과 후의 사진가 함께 후기를 올리면 된다. 

콘테스트 응모 고객 중 1등(1명)에게는 셀라 프리미엄 4 easy step + 아소떼 팩트(셀라 프리미엄 비누 + 프리미엄 세럼 + 프리미엄 에센스크림 + 화산재팩 + 아소떼 팩트), 2등(2명)에게는 아소떼 3 easy step(아소떼 비누+ 아소떼 세럼 + 아소떼 에센스크림), 3등(3명)에게는 셀라 바디라인 패키지(셀라 바디비누 + 셀라 헤어비누 + 셀라 바디에멀전)를 각각 증정한다. 

수상자를 빼고, 이미지 사용후기 콘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새로 출시된 셀라 핸드크림과 풋크림을 증정한다.
by A&Z 2011. 1. 10. 22:52